본문 바로가기

후기

150131 노기자카46 何度目の青空か? (몇 번째 푸른하늘인가?) 악수회 후기

악수회장 도착하면 가방 검사랑 몸 검사를 하는데 가방에 액체물품은 마시거나 손 피부에 떨어트려서 확인합니당

오래 서 있고 해야 하니까 짐은 최대한 가볍게 하고 가는 것이 좋은 듯...



악수회권은 이렇게 생겼는데 악수회권과 한자이름이 쓰여있는 신분증 예를 들면 주민등록증을 함께 보여주면 장수를 저렇게 써서 돌려줍니다 저거 들고 줄 서면 됨

(여권은 한자이름이 쓰여있지 않기 때문에 빠꾸당해유)




1부 


사가라 이오리 1장



나 :  (앞에 지인이랑 연번) 한국에서 왔어요! 저 사람이랑 친구인데 친구가 추천해줘서 왔어!!

이오리 : 오 감사합니다!

나 : 선발 축하해!

이오리 : 감사합니다>ㅁ<

나 : (시간이 길어서 당황) 기여어 얼굴 작네!

이오리 : (나 가리키면서) 님두 얼굴 작네여ㅎㅎㅎ

나 : 아니아니야ㅋㅋㅋㅋ


이오리 목소리 개기여움...아카쟝...

지인분 추천으로 간 건데 다음에 또 가고 싶은 멤버였음 귀여운데 예쁘고 대응도 좋으니까 기분 좋았던



2부 


시라이시 마이 1장


나 : 안녕하세요! 저번에 왔었는데 더 좋아져서 다시 왔어요!

마이얀 : 정말요? 감사합니다ㅎㅎ

나 : 또 올게요~!

마이얀 : 응응! 바이바이



니시노 나나세 1장



나 : 안녕하세요~! 한국에서 왔어요! 계속 보고 싶었어

나나세 : 아 감사합니다!

나 : 머리 양같애ㅋㅋㅋㅋ

나나세 : 야기~? (손가락으로 뿔 만들어쥼)ㄷㄷㄷ

나 : 앜ㅋㅋㅋㅋ또 올게>.< 


나나세언니인 것 같아요........언니.....뿔 개모에사......



3부


니시노 나나세 1장


나 : 나 낼 한국으로 돌아가

나나세 : 고개 끄덕끄덕

나 : 담에두 꼭 올게

나나세 : 고개 끄덕끄덕ㅂㅂ....


언니 많이 피곤해보여쯤...괜찮아 야기가 다 했어....



4부


시라이시  마이 2장


나 : 한국음식 좋아하는 거 있어?

마이얀 : 아! 삼굡사루~!

나 : 아! 그거 마시써!!!!!!

마이얀 : 그치!! 마시써!!!!!!

나 : 담에 올게~!ㅂㅂ


삼겹살 찬양하다 끝난 마지막장ㅋㅋㅋㅋㅋㅋㅋ



5부


와타나베 미리아 1장





몇 개월만에 가는 것 + 블로그 코멘트도 안 달아서 못 알아볼 거 예상하고 감


미리아 : 오~~~! 소쨩!!!! 

나 : 어! 나 기억해??

미리아 : 당연하지 기억해~! 기쁘다ㅠㅠㅠㅠㅠ

나 : 요즘 바빠서 못 왔는데 고마워ㅠ또 올게ㅠㅡ퓨ㅠㅍㅍ


(개오열)



와타나베 미리아 1장


나 : 언니 사랑해요 함 해주라

미리아 : 근데 사랑해요가 무슨 의미였지? 아이시떼루였나?

나 : 스키?

미리아 : 나도 스키! 기쁘당 고마워!

나 : 앜ㅋㅋㅋㅋㅋㅋㅋㅂㅂㅋㅋㅋㅋ




와타나베 미리아 1장


나 : 고등학교 입학 축하해

미리아 : 아리가또~~!

나 : 이제 고교생이던가?

미리아 : 웅응

나 : 시간 빠르네ㅎㅎㅎ

미리아 : 그렇네ㅋㅋㅋㅋㅋㅃㅃ


네타가 없어서 입학 축하한건데 좀 더 생각할껄하고 개후회...;;



와타나베 미리아 2장


나 : 이게 오늘 마지막이야ㅠ

미리아 : (경청)(안타까운표정)고개끄덕끄덕

나 : 한국에서도 계속 응원하고 있을게 다음에 꼭 올게

미리아 : 알았어ㅠ 다음에 꼭 보쟈!!ㅂㅂ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지난 10월에 비해서 미리아 레인에 사람이 엄청 늘었더라구요! 지난번에는 그냥 프리패스 정도는 아니더라도 검사는 쑥쑥받고 줄 섰는데 검사줄도 서고 안에 줄도 몇 번 꺾이는거 보니까 인기가 늘긴 늘었구나 생각...! 인기순으로 레인 순서도 정해지는데 레인도 앞으로 좀 당겨지구 애기 넘 대견해서 울 뻔ㅠㅜ

  

결론 : 미리아 악수회 제발 가세요...

'후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41018 노기자카46 夏のFree&Easy 악수회 후기  (2) 2014.10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