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후기

141018 노기자카46 夏のFree&Easy 악수회 후기

아침에 일어났는데 생각없이 풀부로 지른 자신을 원망하고 멍충하다고 생각하며 급하게 준비한...

사실 길도 잘 몰랐는데 구글맵과 왠지 빠른 걸음으로 걸어가는 더쿠로 보이시는 분들을 따라감...ㅋㅋㅋㅋㅋㅋㅋㅋ

회장에 도착하니까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었는데 정신 없궁 처음이라 무섭궁

하지만 빠심으로 용기내서 마이얀 레인에 줄 섰는데 옆에 나나세가 개잘보임...!

또 토끼 코스프레를 하구 계셔서 혼이 빠져나감....

안 보일 때 쯤에 마이얀한테 할 말 급하게 생각하면서 입장해씀 




1부


시라이시 마이 (1장)

(가운데 주황옷)

드래곤볼 의상 입고 있었....


나 : 한국에서 왔어요

마이얀 : 감사합니다!

나: 일본인 중에서 젤 이쁘다고 생각해ㅎㅎ

마이얀 : 에~~~아니야ㅠㅜ (특유의 울상짓는? 그런 표정으로) 

마이얀 : 또 와줘!!

나 : ㅇㅋㅇㅋ또 올게~! (이날 처음이자 마지막 이었음...)



이토 쥰나 (1장)

나 : 한국에서 왔어!

쥰나 : 감사합니다ㅎㅎ

나 : 2기생 중에서 인기 높아!!

쥰나 : 아니야~~~~(웃으면서 부정)

나 : 귀여워ㅠㅠㅠㅠㅠ

쥰나, 나 : ㅂㅇㅂㅇㅠㅠㅠㅠㅠ



마츠무라 사유리(1장)

레인에 서 있는데 카메라로 악수하는거 찍고 있어서 저게 뭔;;;; 이라고 생각한...


나 : 한국에서 왔어

링고 : 진짜? 감사합니다ㅠ (눈밑에 눈물이...ㅎㅎ)

나 : 보고싶어서 왔어 힘내!

링고 : 감사합니다ㅠ

나 : 귀여워...

링고 : 아니에엿ㅠㅠ
나 : ㅂㅇㅂㅇ!



2부

나가시마 세이라 (1장)

(오른쪽)

나 : 안녕하세요! 한국에서 왔어!!

라링 : 진짜?? 고마워~~~~!
나 : 의상 귀여웡!
라링 : 그치! 이거 해적의상이야! (파일럿이라고 했던 것 같기두...ㅠ)
나 : ㅇㅇㅇ귀여워ㅠㅜ 빠빠


나카모토 히메카 (1장)

나 : 안녕하세요. 한국에서 왔어

히메탄 : 오 진짜? 고마워~~! (눈 땡글)
나 : 옷 진짜 귀엽당...
히메탄 : 고마워!
지칸데수
나 : 또 올게!
히메탄 : 고마워~~~~

그때는 몰랐는데 겁나게 고맙나보다 고마워봇인줄


에토 미사 (1장)

나 : 안녕하세요! 

미사 : 어!
나 : 응 한국에서 왔엉!
미사 : 보고싶다 보고싶다 
나 : (좀 당황) 또 올게!!
미사 : 응! ㅂㅇㅂㅇ

미사가 아파서 좀 늦게 나왔더니 줄이 많이 밀려서 짧았음ㅠㅜ



3부

에토 미사 (1장)
미사 : 어! 손 흔들 
나 : 아는 한국어 있어? 
미사 : 주먹을 꽉 쥐고!! 
나 : 응? (못 알아들었음ㅠ)
미사 : (한 손 주먹쥐고 흔들면서) 주먹을 꽉 쥐고!!!
나 : 아!!ㅋㅋㅋㅋㅋㅋ



다카야마 카즈미 (1장)

(맨왼쪽)
나 : 안녕~! 한국에소 왔엉
카즈밍 : 아! 아리가또~!
나 : 이 머리스탈도 귀엽넹ㅎㅎ(거짓말임)
카즈밍 : ㅎㅎㅎㅎ고마웧ㅎㅎㅎㅎ
나 : 잘어울령~! (양치기)




4부

호리 미오나 (2장)

(왼쪽)
양손으로 잡았는데 내가 완전 꾹 잡아서 이 느낌이 아직도 생생한...ㅋㅋㅋㅋㅋ

나 : 안녕! 한국에서 왔어!!
호리 : 진짜??
나 : 응응 한국에서 인기 진짜 많아!!
호리 : 혼또니ㅇ0ㅇ???
나 : 응!! 그러니까 꼭 놀러와~!!
호리 : 응! 고마워~


와타나베 미리아 (1장)

앨리스옷....멀리서 봤는데 존귀....드디어 내새기를 본다는 생각에 더욱더 떨려와서 생각이 안돌아간...;;;; 존나게 카와이해서 절로 욕이 튀어나옴....;;;; 

발두 쪼꼬맣구 애기가 악수는 꼭 손깍지 껴서 해줘서 입장하면 손뻗구 기다리는ㅠㅠㅠㅠㅠ아가ㅠㅠㅠㅠ


나 : 곤니치와.....
미리아 : 아! 카와이!! (여기서 영혼나감)
나 : (부정은 해야겠고 말은 안 떨어짐...) 어...나 한국에서 왔어...!
미리아 : 진짜??? 나 한국 가고싶어!ㅠㅠㅠㅠㅠ(여기서 좀 주도권 뺐겨서 생각한거 말 못함..ㅎㅎㅎ)
나 : 어...엇...! 카...카와잇...!
미리아 : 고마워~~~~!
(나 밀려나는데 끌려와줌ㅠㅠㅠㅠ 이거 미리아한테 첨 받아봄)
나 : 안녕...! (어버버하면서 손인사하구 나옴;;;)

와타나베 미리아 (1장)
나 : 안녕! 
미리아 : 어서와~~~~~~~~~~
나 : 어...나 미리아가 제일 좋아...
미리아 : 진짜? 고마워ㅠㅠㅠ
(지칸데스래ㅠㅠㅠㅠ)
나 : 응...다시 올게ㅠㅠㅠㅠㅠㅠㅠ
미리아 : 고마워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
(얘가 자꾸 귀엽다 해주니까 더쿠 정신 못차림ㅠㅠㅠㅠ)

와타나베 미리아 (1장)
나 : (손인사)
미리아 : 어 또 왔네 귀여워
나 : ㅎㅎㅎ내 별명 지어줄 수 있어?
미리아 : 이름이 뭐야?
나 : 소* (실명으로 말함)
미리아 : 음....소...소...(혼신으로 쥐어짜내는ㅋㅋㅋㅋㅋ)
나 : 그럼 5부에 올게! 생각해놔!!
미리아 : 응응 꼭 와~!




5부 

호리 미오나 (1장)

호리 : 어! 안녕~!
나 : 나두 호러영화 좋아행
호리 : 어떤게 좋아?
나 : 컨저링이라고 알아?
호리 : ?.?
나 : 컨저링이랑 애나벨! 그거 좋아행
호리 : 알아써 꼭 찾아볼게!!
나 : ㅇㅋㅇㅋ빠잉!

와타나베 미리아 (1장)

손 흔들

나 : 별명 만들었어??
미리아 : 음 별명말이징...? 소쨩!!
나 : 소쨩...? (좀 당황)
미리아 : 응응 이름 그대로가 좋을려나ㅎㅎㅎㅎ
나 : 알았어ㅎㅎㅎㅎ

와타나베 미리아 (1장)
손 인사
나 : 나 미리아랑 생일 똑같애!
미리아 : 진짜?? 거짓말!!!
나 : 진짜양 운명....(목소리 좀 작아짐ㅋㅋㅋㅋ)
미리아 : 그래 운명이네
나 : 어...응...!ㅂㅇㅂㅇㅠㅠㅠㅠㅠㅠ

와타나베 미리아 (1장)
나 : 미리아! 할 수 있는 한국어 있어? (큰 기대)
미리아 : 응?
나 : 한국어!
미리아 : 음....(고민고민) 어려워ㅠㅠㅠㅠㅠ
나 : ㅋㅋㅋㅋㅋ알았어 귀여워ㅠㅠㅠㅠㅠㅠ

와타나베 미리아 (2장) 
여기부터 일본 미리아덕들하고 연번해씀

나 : 한국에서 미리아같이 귀여운 아이를 보면 1더하기 1은 귀요미! 라고 해!!
미리아 : 어! 나 그거 알아!!
나 : 진짜??? (개놀램)
미리아 : 응!!!
나 : 그럼 그 포즈로 사진 찍어줘!
미리아 : 알았어ㅎㅎㅎ

그 뒤로 간 일본 더쿠분이 나에 대해서 말했는지 미리아가 기분 좋다구 귀엽다구 해줬다능...ㅎㅎㅎ

와타나베 미리아 (2장)
나 : 이제 마지막이야ㅠㅜ
미리아 : 다음에 어떻게 오는 지 알아? (완전 걱정하는 눈빛이었음ㅠㅜ)
나 : 응응! 생탄제때 올게!!!!
미리아 : 그래 꼭 와~~~!!!! (언니톤으로)
나 : 응응ㅠㅠㅠㅠㅠㅠㅠㅠ
 



처음 악수회였는데 그래두 하고 싶은 말 거의 다해서 좋았음 미리아 개짱 존귀 요뎡 중딩언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꼭 가셈ㅠㅠㅠㅠㅠㅠ정말 미리아 모니터로만 핥는거 이해ㄴㄴ하다구 생각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